본문 바로가기
얼바인 생활

[얼바인의 이우연] 펌킨패치 (Pumpkin Patch)

by LE Network Inc

어느덧 이 곳 얼바인에도 오렌지 빛 가을이 한창 시작되었네요. 쇼핑몰에서는 할로윈 카스튬과 캔디 판매가 한창이고 마트에 가면 가지각색의 탐스러운 호박이 가득가득... 그래서 저는 집 앞에 Tanaka Farm 에 놀러가보았답니다. 트랙터 투어를 할 게 아니고 호박밭만 보고 오는 것은 FREE~ 더라구요.

 

University Drive 길에 있구요. 주차안내 표지판 보시고 free parking 하면 됩니다.

 

 

 

끝도 없이 펼쳐진 호박밭이 너무 색깔이 예뻐서 정말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가짜 호박들 같더라구요.

FREE 인데도 사진 찍을 곳들이 꽤 있어요.

탁트인 30만 에이커 땅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답니다.

아이들 데리고 호박 사냥을 나온 엄마들도 많아요.

유치원에서 선생님들과 견학을 오는 아이들도 있었구요.

꼬마들 놀으라고 maze 를 만들어 놓았네요.

 

입구에 있는 옥수수 나무 미로~

나무들이 상당히 키가 크죠?

길도 넓고 찾기도 쉬워서 좀 아쉬운 corn maze 였지만..

아이들 데리고 오면 옥수수나무가 너무 커서 안보이므로 뛰어다닐때 빨리 쫒아가야 하긴 해요.

 

Wagon Ride 가 유료이긴 한데 혹시 다른 채소밭들도 궁금하시다면 한 번쯤은 해볼만 해요.

재미있겠죠?

다양한 놀거리 볼거리들~

항상 마지막엔 shopping으로 마무리~

보고 또 봐도 질리지 않는 정겨운 호박밭~

 

이왕 호박을 샀는데 Pumpkin Carving 한 번 제대로 해보기로 했죠.

호박과 귀여운 carving tools(Michaels 나 Target 에 가시면 판매해요.)

 

 

Jack-O-Lantern 들이 완성!!! 이렇게 이쁜 호박등을 할로윈 날 밤에 집 현관문에 불을 켜놓으면 Trick-or-treat 을 다니는 아이들을 환영한다는 뜻이므로 캔디를 잔뜩 준비하셨다 주시면 되겠죠?

아이들과 신나게 Halloween Day, 구경만 하지 마시고 올해는 재미나는 Pumpkin Patch 가보고 아기자기 Pumpkin Carving 까지... 함께 해보지 않으시렵니까?

@라이프롱 잉글리쉬

댓글